지나온 길

본문 바로가기

지나온 길

  • Welcome!


    2003년 4월, LA 남부의 작은 Bible Study그룹이 인도자 신승호 목사와 함께 Redondo Beach에 '찬양하는교회'(Power of Praise Church)를 설립한다. 당시 교회를 섬기던 USC(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 박사 과정 두 청년의 열정을 초석으로, 이 시대의 청년을 깨우는 비전 아래 이듬해 6월, USC 캠퍼스 내에 '찬양선교교회' 이름으로 캠퍼스교회가 시작된다. 캠퍼스 채플을 예배처로 삼고 캠퍼스를 선교지로 삼아 한국과 아시아 유학생들 대상으로 복음을 전하며, 캠퍼스의 University Village 내에 Student Internet Café('The Well')를 열고 유학생들에게 쉼터를 제공한다.

    2019년 10월, '울타리 밖으로 나가라' 하시는 음성을 따라 15년간의 유학생 중심 사역을 'LA지역 청년들의 복음화' 사역으로 넓히고 예배처를 캠퍼스와 가까운 다운타운LA의 현재 위치로 옮긴다. 팬데믹이 한창이던 2020년 10월, 'BACK TO JESUS' 라는 사명을 강하게 말씀해 주신 이후로 예배와 제자양육과 모든 사역에서 '다시 예수께로'(다예로)를 표방하며 힘있게 나아가던 중 2021년 연말, 교회의 이름에서부터 주님 맡기신 사역의 본질이 드러나게 하라 하시는 음성을 따라 Power of Praise Church 이름을 Back to Jesus Church(다예로교회)로 바꾼다.

    마지막 때의 영적 수확기에 '예수 회복'이라는 극히 중요한 가치를 청년 하나하나에게 전하라 하시며, 특히 하나님 자녀임을 고백하는 청년들의 마음이 예수께로 온전히 향하도록 힘써 이끌라 명하신다.